남자부츠컷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은가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3 06:29:30 댓글 0

본문

2020 부츠컷이 유행이라고? /2020 컬렉션으로 보는 트렌드/ 부츠컷 다시 유행할거 같으니까 옷장 뒤져보셈

2020 S/S 부츠컷이 유행될 조짐이 꿈틀꿈틀하고 있습니다
카오스코스모스 : 1등 요정 임무완수
아~~ 버렸는데 ㅜㅜ
이지 : 진짜 패션돌고 도네요 부츠컷이 다시 유행하고
피치 : 지디도 전역후 슬림한 부츠컷 자주 입네요
최지니 : 예리하셔요
우어현 : 실제 유행이네요ㅋㅋㄱ 예리하십니다

#8 [부츠컷의 OG는 무엇일까?] 나는 더이상 촌스러운 바지가 아니에요

#부츠컷​​ 의​ OG는 무엇일까?


#패들러스매거진​​​​ #부츠컷 #나팔바지 #셀린 #셀린느 #에디슬리먼 #OG
공정필 : 여윽시 밀리터리는 근본이야..
레고 : 부츠컷의 근본이 해군바지였군요!
서울시리김말이 : 꺅
키이라 : 판타롱이라고도 하지요~~

어.. 요즘 최신 유행하는 무파진 들어봤니? 앤더슨벨 디스트로이드 부츠 컷 진 '내돈내산 리뷰!'【리뷰&하울】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내 악세사리\u0026티셔츠 브랜드 ▷ http://etce.kr/
컨텐츠 공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zzang9daddy_rang/?hl=ko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00:00 인트로
00:55 앤더슨벨 설명
01:13 언박싱
02:18 디테일소개
05:16 착용후기
06:35 착용후기2
09:20 마무리
신준섭 : 하고있는 마르지엘라 지갑 체인 어떻게 단거예요??
sick ja : 퀄이 자라급인듯
최우진 : 짱구대디님 여기서 신은 신발은 어디껀가요?
촐싹이님 : 혹시 짱구대디님 키 아시는분..
헤엘로우 : 이쁜디? 눈이 이렇게 다르나?

... 

#남자부츠컷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dding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