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매매수수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봄여름가을겨울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3 06:58:16 댓글 0

본문

부동산 거래 시 중개수수료 궁금하셨죠? [단희TV]

부동산 거래할 때 나오는 중개 수수료,
정확히 어떤 내용인지 알고 계신가요?

중개 수수료가 무엇이고 중개 수수료를
아주 쉽게 계산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단희쌤에게 고민 상담 문의하기
https://bit.ly/2jdUTw3


단희쌤과 카카오톡 친구 되기
http://pf.kakao.com/_tDHxoM


단희쌤의 부동산 재테크 노하우 소책자 무료로 다운 받기
https://www.danhee.co.kr/knowhow/list.do


단희쌤 홈페이지 방문하기
http://www.danhee.co.kr


단희쌤 SNS 활동

밴드: https://goo.gl/wjHFhX
블로그: https://goo.gl/pfYoHU
페이스북: https://goo.gl/oZD3Ap
인스타그램: https://goo.gl/GKmJSh


BGM

Song: SKANDR - Happy Ending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mot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
Song: Joakim Karud - Good Old Days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
Dreams by Joakim Karud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ShareAlike 3.0 Unported— CC BY-SA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중개수수료 #부동산거래 #부동산
sarang nara : 안녕하세요. 구독수 많이 오르셧네요. 질문하나잇어서요. 안녕하세요. 아버지가 동네아저씨지인(업자아님)에게 2.5억 주택 중개해 팔리게하면 1천만원 주기로 구두상햇다하셧는데 팔렷다하시네요. 복비가 과하다 생각드는데 다드려야하는지 기준은 없는지요..고견 듣고싶습니다
권현숙 : 아파트는 주택 으로 계산 하나요 오피스텔로 적용하나요
황미원 : 제가같은 부동산에 임대와매매거래를 동시에 했는데 중계수수료를 두개다 줘야하나요?금액은몇퍼센인가요?
a K : 1:42보면 중개의뢰인 쌍방이 정해진 금액을 각각 부담하는다는데..

7:10 보면 중개수수료 계산해보면 165,000원 나왔는데..
이걸 임대인, 임차인이니깐 나누기 2 해서 82,500원씩 내는건가요?
아니면 165,000원씩 각각 내는 건가요?
용코코 : 잘봤습니다 궁금한게 있는데요
호텔 임대 할예정인데요
보증금 5억에 임대료 4500입니다
중개수수료는 얼마나 될까요?

부동산 중개수수료가 너무 비싸다구요? 그럼 이걸 이용하시면 돼요~

중개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합법적인 대안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개수수료#부동산거래#에스크로

자막이 필요하신 분은 오른쪽 하단에 유튜브 자막CC를 켜고 보세요.

구독하고 다양한 정보가 넘치는 영상 보러가기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o1-...

영상이 유익 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 '우리가 알려줄게' 영상 모음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 '우리가 보여줄게' 영상 모음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 ' 피커쏭의 오지쑈' 영상모음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

✔ 문의/이슈제보 : ad@nexthub.co.kr

✔ 본 영상은 유튜브가 허용하는 방법이 아닌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공개 및 배포를 금지 합니다.
또한 비난의 목적으로 사용시 초상권 침해 및 명예훼손등 법적 문제가 야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울지마 : 좋은정보네요
Ham ster : 왜 4년이나 됐는데 아무도 모르는 수준이겠음? 결국 의미 없는 쓰레기란 소리임
님들이 중개인이라고 생각해보셈 저걸 이용하는데 협조하겠음?
그리고 중개수수료가 비싸다고 저걸 추천하는 제목자체가 잘못됐음
매도자던 매수자던 그 시장풀을 형성하는 중개업자로써의 돈을 받는거지 실제 계약에 대한 수수료는 별거 없는거임
더 이해쉽게 아주 직관적으로 써드림 예를들어 중개수수료가 500만원인 부동산계약이 있다고 쳐보면
중개해준 댓가로 뜯어먹는게 한 500만원이라고 보면되고 그에 따른 계약서작성은 그냥 공짜라고 봐야되는거임
중개(490만원)+각종계약대행수수료(10만원) = 중개수수료(500만원) 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직거래가 수수료 저렴한걸 몰라서 안하나? 원하는 매수자 매도자를 못구하니까 혹은 그게 너무 빡세니까 부동산이용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
안하무인상종안함 : 부동산이라는게 금액이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1~10억 부동산거래를 할때 확인해야하는 서류도 많고 중간에서 협의하고 서류 확인해주고 받고 으음...
아까우면 발로뛰어야지 직거래가 늘면 사기꾼들이 많이 유입될테니 조심들 하세요 500만원 아끼려다 4~5억 날아갑니다
유나니Seoul조은Korea : 중개사는 땅파서 사무실 임대료 직원봉급 그밖에 부대비용 내냐?
그리고 10억 매매가 매일 성사되냐 남의장사를 우숩게 보는 그눈 자체가 해태눈 이다 ㅋ
mG K : 집주인한테 사기당해서 돈날리면 책임짐? 대한민국에 사기꾼들이 얼마나 많은데 수수료 아낄려고 공인중개사를 제낌? 공인중개사 수수료는 보험료나 마찬가지임. 안전하게 사고없이 거래하게 해주는 보험료. 암걸릴 확률이나 교통사고 당할확률보다 부동산 직거래 하다가 사고터질 확률이 훨씬 높을꺼임.

알고보면 아주 쉬운 부동산 중개수수료(ft.수수료율, 계산법, 협상방법, 아끼는 꿀팁)

부동산 중개수수료, 달라는대로 다 내셨다구요?
모르면 손해봅니다.
계산방법부터 아끼는 꿀팁까지 대박언니가 쉽게 설명드릴게요~!


0:00 인트로
0:36 부동산 중개수수료 이야기
0:59 부동산 중개수수료란?
1:20 중개수수료 계산법
2:17 중개수수료율과 꿀팁★
4:22 쉽게 계산하는 추천방법 2가지★
5:07 중개수수료 관련 꿀팁★★
7:15 클로징



#중개수수료 #중개수수료계산 #중개수수료아끼는방법
#중개수수료현금영수증 #중개수수료협상
이혜림 : 이 영상 들으면 부동산 호갱되지 않을 꿀팁이에요:) 완전 도움되는 영상입니다~
다원 : 간이과세자와 일반과세차는 무슨차이인가요??
SEUNGHUI GO : 쉽고간략한 군더더기 쏙뺀
정보이기에 구독 조아드립니다
돈공부하는 대박언니 : 혜림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꼭 도움되시면 좋겠습니다:)
돈공부하는 대박언니 :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로 또 찾아뵐게요!

... 

#부동산 매매수수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ddingo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